ADRYTHING

포켓몬고 성지 핫플레이스 안양 평촌 중앙공원, 포켓몬, 포켓스탑 출몰지 야경 본문

MY LIFE

포켓몬고 성지 핫플레이스 안양 평촌 중앙공원, 포켓몬, 포켓스탑 출몰지 야경

홧팅~ 2017. 2. 7. 20:16


포켓몬고 성지 핫플레이스 안양 평촌 중앙공원. 포켓몬, 포켓스탑 출몰지


안양 평촌 중앙공원 야경.


날이 추워 핸드폰으로만 급하게 자동으로 놓고 찍었더니

사진 상태가 영 좋지 못하네요 ㅠ

죄송합니다.

그냥 살짝 구경만^^;


그래도 나름 괜찮은 야경이지요?

날이 따뜻할 때는 많은 분들이 애견과 데리고 산책을 나오시는데,

날이 추우니 다들 안보이시네요...


일요일 늦은 시각이라 더 적막하게 느껴지지만,

이 넓은 공원이 제 것인 마냥

숨을 헐떡이며 달리기도 하고,

양팔을 교대로 높이 들었다 내렸다하며 걷기도 하고,

철봉에서 턱걸이도 하며 

자유를 즐겼답니다.




아래 사진은 금요일 저녁 8시쯤 입니다.

친구에게 이곳에 포켓몬고 성지가 있다면서 구경시켜준다고 끌고 갔습니다.

역시나 놀라네요 ㅋㅋ


날도 춥고, 저녁 식사시각이라 

많은 분들이 계시지는 않았지만

평소에는 사람들을 찾아보기 힘든 곳이었기에

포켓몬고의 위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빨갛게 불타오르는 손은 아랑곳하지 않고

다들 무엇인가에 홀린 듯

핸드폰을 한없이 바라보며

걸어다니는 모습들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저는 아직까지도

꾹 참고 포켓몬고를 설치하지 않고 있는데

언제까지 참을 수 있을까요?

그냥 설치해버릴까요?

 하하~


포켓몬GO 유저분들

안양 중앙공원에 오셔서

포켓몬 많이 많이~

득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