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RYTHING

수요미식회 맛집 진진 대게살 볶음, 오향냉채, 멘보샤 맛의 향연 친구들에게 한턱쏘기 본문

MY LIFE

수요미식회 맛집 진진 대게살 볶음, 오향냉채, 멘보샤 맛의 향연 친구들에게 한턱쏘기

홧팅~ 2016. 3. 16. 08:12


수요미식회 맛집 진진 대게살 볶음, 오향냉채, 멘보샤 맛의 향연

 

며칠전 주변을 지나가다 촬영하는 것을 발견~ 오옷!

 

그리고 친구들에게 한턱 쏘고자 정한 맛집! 진진~
우린 술을 안마시니까... 요리 요리!!! 다 먹어보자!!!
(사실 칭따오 조금 마셨습니다.ㅋㅋ)

 

평소 손님이 워낙 많이 많기에 전날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미리 예약하셔야합니다.)
저는 진진 본관을 20M 지난 곳에 위치한 진진 별관으로 결정했습니다.
중식 대가 왕육성 셰프님의 20년 제자분이 주방장으로 계시다네요.

한번 같이 가보실까요~

 

 

전 홍대입구역에서 열심히 걸어갔습니다~ 빠른 걸음으로 15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7시 예약을 했는데 조금 늦었네요 ㅠ 친구가 먼저 도착해서 땅콩과 짜사이를 먹고 있더군요~
짭잘한게 맛있습니다!!!
옆에 초록색 식물은...고수...중국에서는 썅차이(향채)로 불리죠... 저는 특휴의 향때문에 못먹습니다. 하하~

 

 

 

진진은 회원가입 3만원으로 모든요리를 20% 할인해준답니다~ (주류 등 제외)
블로그에 적은 가격은 일반가격이고요~(회원가입시 20% 할인가능)

슬슬 음식을시켜보겠습니다.


 대게살 볶음~ 2.1만
볶음이지만 대게살 스프와 같은 느낌으로 부드럽게 다가옵니다~
보기에 약간은 느끼할 듯하지만 매콤한 고추기름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잡아주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통째로 씹히는 대게살에 행복했답니다~

 

 

다음 대표메뉴~ 면포하 면보하 이렇게도 불리는

멘보샤1.5만

기본 6개 나옵니다. 맛있어서 더 시킨뒤 찍었어요!
바삭바삭 잘 튀겨진 식빵사이로 새우는 헤엄치다 빠져나가지 못하고...그만 갇혀버렸고...
그리고 제 입으로 쏘오옥~
입안 구석구석 자리잡은 어금니가 바삭한 식빵을 뚫고 싱싱한 새우살을 톡 톡 터트리며 씹는 이맛~
오오 좋다~ 맛있당!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많은 분들이 포장해가시는데... 만든다음 바로 먹는 맛이 최고겠죠!!!

 

 

 

오향냉채 1.65만
차가운 전채요리~ 제일 먼저 나온 음식이기도 했는데요, 무겁지 않게 식욕을 돋아주었습니다.
식사가 끝날때까지 중간중간 중식의 느끼함을 달래주기도 했고요.
연태 고량주라도 시켰으면 좋았을텐데, 술을 마시지않는 저희로서는 중간 중간 가끔 인사를 했습니다.
그래도 집에 갈때 보니 남아있지 않더라고요. 강력한 임팩트는 없지만 알게모르게 젓가락을 끄는 녀석이었습니다.



 

 

팔보채 4만
먹은 음식중에 가장 높은 가격을 자랑하는 녀석입니다~ 가격만큼이나 맛있네요~
맛있다고 계속 먹기엔 부담스러우니까 칭따오를 한잔 들이키고 다시 냠냠냠~
으응? 내 전복은? 이놈들... 그새 다먹었구나 ㅠㅠ
다음번엔 놓치지 않을거에요~

 

 

 

간쇼새우 2.2만
여전히 초딩입맛을 자랑하는 우리의 사랑을 독차지한 깐쇼새우~
내 나이가 세자리가 될때까지 살아남아 매콤 달콤 바삭한 너를 사랑하리라~


 

깐풍기 1.8만
뼈째로 튀겨낸 깐풍기~ 맥주에 캬아아아~
B??치킨 맛초왕과 비슷한 맛~ 깐쇼새우의 맛을 못잊은 저희는
깐풍기를 그냥 막, 막 그냥 간쇼새우 양념에 찍먹을 했답니다~
맛 2배~ 너가 바로 맛왕 이로구나 하하

 

칭찡 우럭 3.5만
나이가 들고... 생선이 좋다는 친구가 칭찡대는 바람에 시킨 칭찡 우럭??? ㅠㅠ
수산시장에서 직접 공수해온 싱싱한 우럭 살이 쫄깃 쫄깃 탱탱~
너무 배불러 XO볶음밥을 시키지 않았지만 비벼먹으면 분명 맛있었을 터.... 아쉽다...



 

이밖에도 대하요리, 마의 상수, 카이란 소고기 볶음, 물만두 등을 먹었습니다! 굉장하죠?
사진과 후기를 다 올리고 싶은데... 포스팅하는게 정말 힘든 일이네요 ㅠ 블로거 분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는 여기까지만...ㅋㅋ 괜찮죠?

이미 익숙한 동네 짜장면, 짬뽕 말고~ 맛있는 중식이 드시고싶다 하시면
시간내셔서 꼭 한번 찾아가보시길 바랍니다~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훌륭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진진 포스팅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