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RYTHING

복면가왕 음악대장 매일 매일 기다려티삼스, 29대 가왕전, 초고음 본문

MUSIC

복면가왕 음악대장 매일 매일 기다려티삼스, 29대 가왕전, 초고음

홧팅~ 2016. 5. 8. 23:44


복면가왕 음악대장 매일 매일 기다려 티삼스, 29대 가왕전, 초고음


복면가왕 음악대장 매일 매일 기다려 티삼스, 29대 가왕전, 하현우 초고음 폭발


이번주 복면가왕에서는 손꼽히는 가수들이 몇몇...나왔었죠 ^^;


마지막까지 음악대장과 대결을 한 여성분도 제가 참좋아하는데요~

바람이 분다 노래를 부를때... 저는 그제서야 알아차렸죠...^^; 그립네요!


사실 가왕전에서 음악대장이 부른 티삼스의 매일매일기다려는 제가 잘 모르는 곡인데도 불구하고

음악대장이 너무 신나고 멋있게 불러주셔서 계속 듣고 있습니다.


도대체 그의 고음은 어디까지 올라가는걸까요?

검색을 한번 해봤더니 예전에 4옥 도까지 올라갔었는데 이제는 거기까지는 안될것같다고 하네요~ 하하

저는 고음이 최고야라는 주의는 아니지만 정말 폭넓은 음역으로 구성을 좀 더 풍성하게 하는것 같아요~

대단합니다... 음악대장...

다음번 그의 무대도 매일 매일 기다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