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RYTHING

DIY 조립 컴퓨터 만들기 순서~ 내 컴퓨터는 내가 조립한다~ 본문

TIPS

DIY 조립 컴퓨터 만들기 순서~ 내 컴퓨터는 내가 조립한다~

홧팅~ 2018. 2. 2. 19:19


컴알못도 알아두면 좋은 컴퓨터 조립



어릴때는 메이커 컴퓨터... 삼성 매직스테이션 ㅋㅋ

고등학교를 올라가서부터는 무조건 조립컴퓨터...

그후로는 그냥 노트북...



그런데 최근 노트북으로 초보 아재의 스타크래프트 방송을 한번 해보려했더니 ㅋㅋ 너무 끊겨서 포기.

그래서 컴퓨터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약 1년 전보다 2배 정도 오른 그래픽 카드와 램을 보니 사고 싶은 마음이 싹 달아났습니다.

컴퓨터 구입도 타이밍인가요?

ㅠㅠ

비트코인, 이더리움, 에이다, 퀀텀, 네오, 리플, 스텔라 등의 가상화폐 시장이 요새 엄청난 폭락을 했는데,

그래픽카드 가격이 조금은 안정이 되려나 모르겠습니다. 


컴퓨터 부품 가격이 안정이 되면, 그때 다시 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조금만 더 버텨줘 노트북아~


직접 PC 조립이 어려우시다면 부품만 따로 구입해서 맡기시는 방법도 있어요, 조립비는 3만원 정도네요.

아니면 다나와 표준 PC를 구입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http://shop.danawa.com/pcshop/?controller=standardPC&methods=main


Comments